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정정순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 간담회


[ 청주대, 정정순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 간담회 ]

청주시와 모교 발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약속


청주대는 29일 오전 정정순 제21대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간담회를 진행했다. 차천수 총장과 정정순 당선인, 김종우 총학생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29일 오전 대학 대회의실에서 정정순 더불어민주당 청주상당구 21대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차천수 총장과 정정순 당선인을 비롯한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차천수 총장은 모교를 위해 물심양면 도움을 준 정정순 당선인이 앞으로 국회에서 훌륭한 국정운영을 통해 청주시와 청주대의 발전에 크게 이바지해달라고 부탁했다.

 

정정순 당선인은 과거 청주대가 여러 가지 어려움으로 혼란을 겪기도 했지만 구성원들이 혼연일체로 위기를 극복해나가는 모습을 보니 동문의 한 사람으로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 청주 발전과 대학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차천수 총장은 정정순 당선인에게 대학 구성원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전달했고, 김종우 총학생회장은 축하의 꽃다발을 전했다.

 

정정순 당선인은 청주대 대학원 행정학 석사로, 내무부 기획예산담당관실, 행정자치부 민방위운영과장, 충북도청 경제통상국장, 청주시 부시장, 행정안전부 지방재정세제국장, 충북도 행정부지사, 새마을운동중앙회 사무총장 등을 역임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는 29일 오전 정정순 제21대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간담회를 진행했다. 차천수 총장과 정정순 당선인, 김종우 총학생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