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코로나19 공지사항

코로나19 공지사항

조회수 4074 작성일 2020.12.02,
코로나19 공지사항 상세보기,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공지
제목 청주대학교 가족여러분! 기말고사 특별 방역기간 행동수칙을 반드시 지켜야 할 때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청주대학교 코로나19 대책위원회입니다. 

코로나19 확산 추세가 이어지고 있으며, 보건 당국에서도 계절적인 요인과 함께 사람간의 접촉의 기회가 계속 증가할 경우 전국적인 확산을 매우 우려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코로나19 대책위원회에서는 12월 20일까지 기말고사 특별 방역기간을 설정하였으며, ‘기말고사 특별방역기간 설정’에 관한 호소문(2020.11.20.)을 배포한 바 있습니다. 코로나19 특이사항 발생 시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대처하고 있습니다. 

청주대학교 가족여러분! 우리 대학은 1만여명 이상의 구성원이 함께 연구하고 교육하며 업무하는 공간으로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시 파장은 걷잡을 수 없을 지도 모릅니다. 코로나19 극복은 우리 모두의 협조와 노력 없이는 이루어낼 수 없습니다. 지금은 우리 모두가 코로나19로부터 무사히 2학기 학사 일정을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한 분도 빠짐없이 코로나19 행동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 마스크를 철저히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 개인위생(손위생, 기침예절, 일상소독 등)에 철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세 번째, 개인간 거리두기(1~2M)를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네 번째, 발열 및 코로나19 의심증상 발생시에는 등교(출근)하지 마십시오
다섯 번째, 밀폐ㆍ밀접ㆍ밀집한 곳은 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섯 번째, 식사나 음주가 동반된 모임은 하지 마십시오. 특히, 클럽, 유흥주점, 감성포차, 헌팅포차 등의 유흥시설은 방문금지입니다.
일곱 번째, 교내 행사는 하지않는 것이 원칙이며, 부득이하게 졸업작품전시회 등 진행해야 할 경우에는 온라인 진행 또는 꼭 필요한 인원 소수만 참석하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덟 번째, 대면으로 진행되는 전국 단위 학회, 협의회, 출장, 모임 등은 참가하지 않습니다.
아홉 번째, 동아리 대면 활동과 스터디 카페 등의 대면모임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열 번째, 일상 어디서든 방역 수칙을 철저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행동수칙 준수가 힘들다는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코로나19라는 감염병을 극복할 희망를 마음에 품고, 서로 다시 손을 맞잡을 수 있는 날을 기약하며 반드시 행동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를 두 손모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청주대학교 코로나19 대책위원회

파일
작성자 김혜원 (학생복지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