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2020-1학기 원격수업 시행에 따른 수업방법 변경 안내
1. 최근 많은 학생들로부터 수업에 대한 결손 및 교육의 질적 저하로 인한 등록금 반환에 대한 민원이 발생하여 과제물로 대체하는 경우를 시행하지 않고 수업진행을 2가지 방법으로 변경합니다.

가. 온라인 콘텐츠를 통한 원격수업을 하는 경우(이론 필수)
나. 보강을 선택하여 수업을 하는 경우

2. 이론과목은 100% 원격수업으로 진행하고, 보강은 실험・실습・실기과목에 한하여 진행하되 1주차는 학생들에게 수업정보를 제공해야 하므로 원격수업으로 진행하여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3. 온라인 콘텐츠 등록 기한
가. 1주차 수업 : 20.03.14.(토)
나. 2주차 수업 : 20.03.21.(토)

4. 휴・보강 계획서 제출 기한 : 20.03.11.(수)

5. 강의계획서 수정 입력 : 주별 강의진행계획 1주차, 2주차만 원격수업 또는 보강을 추가 기재하여야 합니다.

6. 온라인 콘텐츠 동영상 촬영시 교육혁신원의 협조를 받아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시기 바라며, 프로그램 설치 및 업로드에 관한 문의는 교육혁신원(043-229-8768 ~ 69)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