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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코로나 19관련] 원격 수업 실시 안내(수정)
최근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하여 개강이 3월 16일로 연기되었으며,추가적인 피해를 막고자 온라인 수업을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1. 원격수업 운영기간: 2020.03.16.~2020.03.28.(2주)

2. 원격수업 운영방식

2-1. 에델바이스를 활용한 온라인수업을 실시할 경우(권장)
- 1교시 당 최소 25분 가량의 동영상 콘텐츠 파일 필요
- mp4 양식 준수
- 교내 전자교탁이 아닌 연구실 또는 개인 컴퓨터로 진행하실 경우
프로그램 설치 또는 스마트폰 녹화 필요
- 게시일: 3월 16일 월요일 이전
- 1주차의 경우 온라인 콘텐츠 활용 권장

2-2. 에델바이스를 통한 2주간의 과제 등록(과제물 대체)의 경우
- 과제물 대체로 출결관리 및 학생별 피드백 제공
- 3월 11일까지 과제물대체(수업) 계획서를 교양대학으로 제출
- 과제물대체 계획서의 경우 첨부파일 참고

3. 3월 30일 이후 보강수업을 실시할 경우
-3월 11일까지 교양대학으로 휴보강계획서 제출
-휴보강계획서의 경우 교양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 중 '2018-2학기 휴보강신청 및 승인방법 변경 안내' 참조.

4. 강의계획서 주별 강의계획 1주,2주차에 수업 진행방식(온라인 수업,과제 대체 등)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수업 진행과 과제 등록 방법에 대해서는 첨부파일을 참고하시어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프로그램과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교육혁신원 043-229-8768~9으로 전화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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