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수시모집
  • 입학상담

입학상담

입학상담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카테고리,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수시 관련
내년에 전문대 다니며 청주대에 수시원서를 넣어볼 생각인데요.
대학다니며 수시원서를 넣어도 상관없나요?

그리고 제가 2014년 이전 졸업생인데요. 고교내신으로 청주대 수시지원 했을때 고교내신 유효기간이 정해져 있나요?

그리고 내신 반영하는 것이 1학년~3학년 1학기까지만 반영하던데요.
2014년 이전 졸업생의 경우에는 3학년 2학기까지 반영되는 건가요?

그리고 내년에 충원합격을 한다면 올해기준 12.13 ~ 12.20 쯤에 추가합격자가 등록을 해야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등록을 할려면 다니고 있는 전문대에 자퇴처리가 되고 나서 등록을 해야하는 거죠? 만약 충원발표 마지막날에 합격통보를 받는다면 하루만에 갑자기 다니는 전문대에 자퇴처리가 하고 바로 청주대에 등록금을 낼 수 있는 시간이 될수 있을지 걱정되는데요. 이럴경우에는 어떻게든 빨리 자퇴처리를 마치고 청주대에 등록을 해야하는 거죠?

질문이 많았습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파일
카테고리 수시
작성자 나지윤
수시 관련의 답변내용
작성자 입학처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청주대학교 입학처입니다.

Q1.대학다니며 수시원서를 넣어도 상관없나요?

-> 상관없습니다.

Q2.고교내신으로 청주대 수시지원 했을때 고교내신 유효기간이 정해져 있나요?

-> 유효기간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Q3.2014년 이전 졸업생의 경우에는 3학년 2학기까지 반영되는 건가요?

-> 2014년 이전 졸업생의 경우에도, 3학년 1학기 성적까지 반영합니다.

Q4.등록을 할려면 다니고 있는 전문대에 자퇴처리가 되고 나서 등록을 해야하는 거죠? 만약 충원발표 마지막날에 합격통보를 받는다면 하루만에 갑자기 다니는 전문대에 자퇴처리가 하고 바로 청주대에 등록금을 낼 수 있는 시간이 될수 있을지 걱정되는데요. 이럴경우에는 어떻게든 빨리 자퇴처리를 마치고 청주대에 등록을 해야하는 건가요?

-> 등록확인예치금 같은 경우는 충원합격 발표 후 다음날 은행업무시간인 16시까지 이므로 정해진 기한에 맞춰서 예치금을 납부해주시면 되고, 후에 본등록기간에 유의하셔서 잔여 등록금을 납부해주시면 됩니다. 자퇴처리는 본교에 입학하시기 전에 최대한 빠른 시일내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이 외에 입학관련 사항은 043-229-803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