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입학도우미
  • 입학상담
  • 수시

수시

수시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카테고리,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학교 학과 질문입니다
관광호텔 경영학부에 관심있는 학생입니다 홈페이지를 보니 그 학부안에 관광항공경영학과 호텔외식학과? 이두가지가 나뉘어져있는걸 보았습니다 진로를 호텔리어로 생각하고잇는데 호텔리어에는 무슨 학과로 가야하는지 여쭤보려 이렇게 글남겼습니다 두개의 차이점을 잘 모르겠더라고요ㅠㅠ
또한 일반 전형,담임추천전형,농어촌 전형은 모집단위 교과 성정 100이고 창의 면접 전형은 교과성정 70 그리고 면접 30이라고 안내 되어있는데 그럼일반전형 ,담임추천,농어촌 전형은 면접의 비중이 없는건가요.....?.. 있다면 몇퍼센트 인지 알수있을까요 ? ㅠㅠ수시에 대해 아는것이 부족해 의문점이 생겨 여쭤봅니다 ㅠㅠ!
마지막으로 전년도 모집인원을 보면 관광호텔경영학부엔 농어촌 전형의 결과가 없었습니다 그이유는 작년과 다르게 올해 처음 실시되어서 없는건가요 ?
이세가지 답변 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파일
카테고리 수시
작성자 박금화
청주대학교 학과 질문입니다의 답변내용
작성자 입학처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관광항공경영학 전공과 호텔외식경영학 전공의 향후 진로나 진행방향과 같은 부분은 관광호텔경영학부 사무실(043-229-8169)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해주신 각 전형별 반영비율 및 지원자격은

일반전형 -> 고등학교생활기록부(교과성적) 100% (우리나라 고등학교 졸업(예정)자이거나, 법령에 의하여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
(국어교육과,수학교육과 : 교과성적 80%, 면접 : 20%)

담임추천전형 -> 고등학교생활기록부(교과성적) 100% (2015년 2월 이후 우리나라 일반계 고등학교 졸업(예정)자로서 3학년 담임교사(혹은 부장교사)의 추천을 받은 자
(국어교육과,수학교육과 : 교과성적 80%, 면접 : 20%)

농어촌학생전형 -> 고등학교생활기록부(교과성적) 100% (1.농어촌 지역 소재 중-고교에서 모든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본인과 부모 모두 농어촌지역에서 거주한 자
2.농어촌 지역 초-중-고교에서 모든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초-중-고교 재학기간 중 지원자 본인이 농어촌지역에서 거주한 자) 입니다.

일반전형, 담임추천전형, 농어촌학생전형 모두 면접의 비중은 없습니다. (국어교육과, 수학교육과 제외)

관광호텔경영학부의 농어촌 전형의 결과여부는 043-229-8035로 전화주시면 보다 상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