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편입학모집
  • 입학상담

입학상담

입학상담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카테고리,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편입학 상담
지금은 간호학과를 편입해서 다니고 있습니다.
전 대학에서 들은 것이 있어서 해부, 생리, 의학용어, 약리, 병리는 인정받고 다른 간호 윤리 쪽을 우선 듣고 있는데요.
여기서 2학년 2학기 교과과정이 다 수료되면 간호과에서 간호과로 다시 편입을 하고 싶은데 -

1. 간호과에서 간호과로 편입할 때 지금 간호과에서 인정된 과목이 다시 인정될 수 있나요?

2. 3학년으로 편입이 되는 거잖아요? 그럼 3학년 과정부터 해서 4학년까지 2년만 다니고 졸업할 수 있나요?
파일
카테고리 편입학
작성자 김정순
편입학 상담의 답변내용
작성자 입학처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1. 간호과에서 간호과로 편입할 때 지금 간호과에서 인정된 과목이 다시 인정될 수 있나요
->전적대학에서 취득한 전공과목 학점 중 해당 모집단위의 전공과목과 동일 또는 유사한 교과목 학점은 전공 이수 기준 학점의 50% 까지 인정할 수 있습니다.

2. 3학년으로 편입이 되는 거잖아요? 그럼 3학년 과정부터 해서 4학년까지 2년만 다니고 졸업할 수 있나요?
->보건의료대학 편입 후 전공과목 이외에도 학과에서 지정하는 과목을 추가로 이수하여야 졸업할 수 있으며 졸업까지의 기간이 2년 이상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학점인정 및 전공이수와 관련된 더 자세한 문의는 학과사무실 043-229-8991 혹은 학사지원팀(043-229-802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