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편입학모집
  • 입학상담

입학상담

입학상담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카테고리,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2024년 비즈니스대학 편입학 문의 건
안녕하십니까 15학번으로 한국폴리텍IV대학 청주캠퍼스 컴퓨터응용기계과를 졸업한 이정우라고 합니다.

이전 대학 취득학점은 108학점 / 평점평균 4.2 로 졸업하였으며
현재는 녹십자라는 제약회사에 근무중에 있습니다.

경영학과, 무역학과 로 편입학이 가능할까 하여 모집요강을 살펴보던 중 지원자격이 존재하는지에 대하여 여쭈어 보려고 문의남깁니다.
현재 2024년 모집요강이 공지되지 않았으나, 6개월 가량 편입 준비를 하기 위하여 번거롭게 문의를 남기는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카테고리 편입학
작성자 이정우
2024년 비즈니스대학 편입학 문의 건의 답변내용
작성자 입학처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청주대학교 입학처입니다.

일반편입 지원자격조건은
1.국내외 4년제 이상 대학(방통대, 산업대 포함)에서 2학년 또는 4학기(계절학기 제외)이상 수료(예정)하고 65학점 이상 취득한 자
2.전문대학 졸업(예정)자(3년제 전문대학일 경우에도 졸업(예정)자이어야 함)
3.학점인정 등에 관한법률 및 평생교육법에 의한 학점 취득자로 65학점 이상 취득한 자로 전문대학 졸업자는 일반편입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다만, 편입학 모집인원은 해마다 선발인원이 상이하며, 해당 학과에 여석이 생기지 않을 시 모집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추후 12월에 게시되는 편입학 모집요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밖에 입시 관련 궁금한 사항이나 자세한 상담은 청주대학교 입학처(☎. 043-229-803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