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입학도우미
  • 입학상담
  • 전체

전체

전체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카테고리,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특성화고(마이스터고) 수시 지원 가능 여부
안녕하세요 현재 2023년 2월 졸업예정으로 마이스터고에 재학 중입니다. 청주대학교 항공기계공학과에 진학하고자 하는데 몇 가지 궁금점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1. 이수단위 2이상, 국,영,수, 사과탐(제2외국어) 교과가 생기부에 있으면 마이스터고도 지원이 가능한가요?

2. 창의면접전형의 경우 학종이기때문에 학생부를 정량 평가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때 생활기록부에 기재된 "국가직무능력표준 이수상황" 과 마이스터고 특화교과목도 반영이 되는건가요? 현재 제 생기부에는 특화교과로 기계요소설계,산업용로봇제어 과목등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3. 담임추천전형의 경우 원서 접수 시 담임추천서가 반드시 필요한가요? 필요하다면 언제,어떻게 추천서를 제출해야 하는 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청주대학교 수시전형 "일반전형,교과우수전형, 담임추천전형, 창의면접전형" 을 4개를 중복 지원하는 것이 가능한가요?
4-1 . 위에 지원하고자 하는 전형 중 마이스터고 학생이 지원불가한 전형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유웨이 입학 원서 지원 시 나이스연계동의가 안된 학교는 생활기록부를 별도 제출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현재 소속된 고등학교가 나이스생기부연계동의가 된 학교인지 알아보는 것은 어디서 알 수 있을까요?

질문에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파일
카테고리 수시
작성자 이서원
특성화고(마이스터고) 수시 지원 가능 여부의 답변내용
작성자 입학처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청주대학교 입학처 입니다.

1. 이수단위 2이상, 국어, 영어, 수학, 사과탐(제2외국어/한문) 교과 과목이 생기부에 있고, 성적 산출이 가능하다면 청주대학교에 지원 가능합니다.

2. 우리대학 창의면접전형의 경우 인성면접 기반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생활기록부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블라인드)

3. 담임추천전형의 경우 이전에는 추천서를 작성하여서 제출하였지만, 올해는 인터넷 원서접수 대행(유웨이)를 통해서 담임선생님께서 제출서류를 확인해 주면 지원이 될 예정입니다.

4. 우리대학은 전형별로 수시 지원이 가능합니다.
지원가능 예)
일반전형 - 경영학과 / 창의면접전형 - 경영학과
일반전형 - 경영학과 / 창의면접전형 - 회계학과

4-1. 특성화고 학생의 경우 일반적으로 일반전형/ 교과우수전형 / 창의면접전형 지원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단, 정확한 지원자격의 경우 유선상담 및 모집요강 확인 바랍니다)

5. 해당 학교 선생님께 문의 바랍니다.

그 밖에 궁금한 사항이나 자세한 상담은 청주대학교 입학처(☎. 043-229-803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