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기금 광장

기부Story

  • 발전기금 광장
  • 기부Story
발전기금-기부자 예우-기부story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디알젬, 이동형 X선 장비 기증식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24일 오후 대학 본관 대회의실에서 ㈜디알젬으로부터 실험실습기자재 X선 장비(TOPAZ-40D) 기증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증된 X선 장비는 이동형 디지털 진단용 엑스선 촬영장치로 5천만원 상당의 의료장비이다.

청주대는 이 장비를 방사선학과 재학생들의 교육에 활용해 향상된 교육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코로나19 감염으로 격리된 환자들에 대한 영상의학적 검사를 특성화해 교육하는데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기증식에는 ㈜디알젬 양영모 전무이사와 원광희 국내영업이사, 청주대 박호표 부총장과 김혜숙 보건의료과학대학장, 성열훈 방사선학과장 등이 참석했다.

청주대는 이날 X선 장비 기증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디알젬 측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디알젬은 2003년 창업 이후 엑스레이 분야에 전념하고 있으며, 전 세계 150여개 나라에 장비를 공급하고 있다. 디알젬은 또 세계 200여개 글로벌 파트너를 갖고 있는 글로벌 회사이다.

사진설명 : 박호표 청주대 행정부총장이 양영모 ㈜디알젬 전무이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