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기금 광장

기부Story

  • 발전기금 광장
  • 기부Story
발전기금-기부자 예우-기부story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태흥패킹 윤인기 이사 청주대에 마스크 1만장 기부
특수 필름 유통을 담당하는 태흥패킹이 청주대학교에 KF94 마스크 1만장을 기부했다.

청주대는 28일 오후 차천수 총장과 태흥패킹 윤인기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마스크 기증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태흥패킹이 기부한 마스크는 KF94 휘퓨어 마스크로, 시가 540만원 상당이다.

차천수 총장은 마스크를 기부한 윤인기 이사에게 교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전달했다.

태흥패킹은 2011년 설립돼 모기업인 태일코퍼레이션이 생산하는 특수 필름을 유통하는 업체로, 현재 필름 유통사업부와 보건용 마스크 생산 및 유통사업부를 운영하고 있다.

윤인기 이사는 “태흥패킹은 국민의 건강과 복지에 초점을 맞춰 사회적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라며 “이번에 기증한 마스크가 코로나19로부터 청주대 학생들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차천수 총장은 “학생들의 건강을 염려해주시는 윤인기 이사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후원해주신 기증품은 기부자의 뜻을 받들어 소중히 사용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 차천수 청주대학교 총장이 KF94 마스크 1만장을 기부한 윤인기 태흥패킹 이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