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기금 광장

발전기금 소식

  • 발전기금 광장
  • 발전기금 소식
발전기금 소식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남성 브랜드 ‘예작’ 벨트 기부받아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에이치앤아이(조홍덕 대표)가 프리미엄 남성브랜드 예작(YEZAC) 벨트 200개(2천만 원 상당)를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청주대 소프트웨어융합학부 홍성웅 교수와 산학연 기획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던 중 공예디자인과 학생들의 현장 실습이 계기가 되어 진행됐다.

조홍덕 대표는 청주대 학생들의 성실한 자세와 노력하는 모습에 학생들을 도울 방법을 찾다가 기부라는 방법을 찾았다는 것.

㈜에이치앤아이의 조홍덕 대표는 “기업인으로서 사회에 공헌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찾고 있으며 청주대학교와 인연이 되어 훌륭한 인재를 양성하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차천수 청주대학교 총장은 “조홍덕 대표께 감사드리며 기부된 벨트는 청주대를 위해 애써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선물로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이치앤아이(H&I)는 지난 2002년 9월에 설립됐으며, 2014년 7월 ㈜에이치앤아이웍스 법인을 설립하였고, 국내 남성 브랜드를 상대로 이태리 현지의 New Trend를 확보했다.

또 기존의 중국 제품에서 벗어난 국내 정상의 브랜드 공급에 손색이 없는 고품질을 실현해 Belt, Wallet, Cuffs Link 및 기타 악세사리를 직수입 및 국내 생산으로 국내 정상의 브랜드에 공급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와 함께 2004년도부터 국내 ODM 업체로써는 최초로 3D 디자인을 도입해 경쟁사에 비해 개발기간과 비용을 절감,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사진설명 : 프리미엄 남성브랜드 예작(YEZAC) 벨트
파일
작성자 관리자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