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형자동차

HOT 뉴스

  • HOME
  • 미래형자동차
  • HOT 뉴스
HOT 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와이투솔루션과 업무협약 체결
전력전자 산학 PJT 공동수행·연구기술 정보교류 등 협력

청주대학교는 ㈜와이투솔루션과 전력전자 산학 PJT 공동수행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이호준 교수(오른쪽)와 강석환 대표이사가 협약서에 서명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는 모습.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와이투솔루션과 전력전자 산학 PJT 공동수행 및 인적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청주대와 ㈜와이투솔루션은 ▶전력전자 분야의 지속적인 협력관계 구축 ▶전력전자 연구기술 정보교류 등에 협력키로 했다.

이호준 청주대학교 미래형자동차 인력양성사업단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 공동발전을 위한 상호 기술 교류 및 협력관계의 긍정적 상호작용을 기대한다”라며 “와이투솔루션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전력전자 분야 미래 인재를 양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환 와이투솔루션 대표는 “전력전자 분야의 기술 경쟁이 갈수록 첨예해지면서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전문 인재를 육성하고 확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협력이 회사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는 ㈜와이투솔루션과 전력전자 산학 PJT 공동수행 및 인적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이호준 교수(오른쪽)와 강석환 대표이사가 협약서에 서명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는 모습.

청주=조신희 기자 press1200@viva100.com


출처 : 브리짓경제(https://www.viva100.com/main/view.php?key=20221125010007509)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