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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21-2학기 생활관 입실 안내

2021-2학기 생활관 입실 안내

 

생활관에서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확산을 방지하고 감염병 전파를 차단하기 위해 2021학년도 2학기 생활관 사생에 대한 입실 절차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 사 일 : 2021828() - 1121()(3개월간 수시입실)

 

학사일정

입 실 일 정

비 고

개강일

개강 : 2021.09.01.()

입실: 2021.8.28. - 11.21(3개월)

수시입실

* 개강 후 930일까지 온라인수업 진행

* 대면수업 진행시 생활관 수시 입실가능

* 제한적 오프라인 수업 진행시 수시입실가능

*가급적 오라인 수업 기간중일 경우 입실 자제

 

  대면수업 및 온라인 수업이 병행됨에 따라 수시입실 가능. , 수시입실은 호실배정을 확인하시고 사감과 통화 후 입실 일자 조정 입실요함. 대면수엽이 없을 경우는 입실하지 않아도 됨.

2. 호실배정 확인 : 2021826(목) 14:00 이후

  재학생 : 청대홈페이지차세대정보시스템종합정보시스템학생서비스생활관합격자 조회 및 방배정

3. 입사 준비물

. 준비서류

- 기숙사 입소용 건강진단서(결핵) 1. (입사 기준일 2주 이내 진단서)

- 입사일 기준 2-3일 이내 PCR검사 음성 확인서 1.

- 생활관 생활수칙 안내 및 서약서1.(생활관 홈페이지)
- 해당학과에서 실험,실습,실기, 학과행사를 참여하는 대면 확인서를 발행받아 지도교수 확인 날인  된 확인서1. (시작일 일주일 전부터 입사가능)

- 진단서 및 확인서,서약서 미 지참 미 제출 시 입사 불가하오니 미리 준비하여 착 오 없이 입실 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자 : 2021-2학기 입실자 전체 

4. 환불안내

. 우암마을, 국제학사 입실시 주 단위로 관리비를 계산하며 미 입실시 학기말에 일괄 환불 예정

(주중 월요일~금요일 사이에 입실하였을 경우는 1주분이 차감됨, ·퇴실시 반 드시 해당 동 사감에게 보고 하여야 하며, 무단 입·퇴실 시 계속 입실로 간주하 여 환불이 되지 않음)

. 생활관에 입실 하였을 경우는 입실전만 환불이 가능하며, 입실후는 종강일까 지 환불이 되지 않고, 환불 받고자 할 경우는 퇴사신청을 하여야 함.   퇴사신청은 수업일수 3/4선 이전만 가능.

. 진원관은 자취형 기숙사이므로 재실자는 계속 거주로 간주하며 짐만 있고 학생 이 본가에서 한번도 오지 않았다 하더라도 관리비 환불 없음(,95일까지 퇴사 시 전액 환불) 신규자는 91일부터 입실 일을 기준으로 미 입실 기간만 학기 말 에 일괄 환불 예정

* 1주분 관리비 : 우암마을/45,250, 국제학사/36,250, 진원관/56,870

5. 사감실 전화번호 (연락가능시간 :  평일 19:00 - 22:00)

1,2: 043-229-7811 3,4: 043-229-7813

5: 043-229-7816 국제학사() : 043-299-7482

국제학사() : 043-299-7481 진원관 : 043-229-7808

생활관 행정실 : 043-229-7801,02

 

파일
작성자 이애란 (생활관)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