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2023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취소(수강포기) 안내
1. 수강신청 취소 안내: 학기당 2과목 이내에서 취소 가능



2. 기간: 2023. 3. 20.(월) 10시~3. 22.(수) 17시까지

(상기 기간 동안 신청 가능하며, 해당 기간 외 수강취소 절대불가)



3. 수강신청 취소 매뉴얼: 게시글 하단 붙임 자료 확인



4. 절차

가. 신청 학생 본인이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교과목 조회 후, 수강취소 신청(졸업학점 및 장학금 지급 기준 등 확인 필수)

나. 수강 신청 취소 신청원 출력 및 취소 사유 작성

다. 교과목 담당교수 상담 후, 담당교수 승인(신청원에 담당교수 서명 또는 날인)

라. 신청원 학과 사무실 제출

마. 학과(전공)에서는 수강신청 취소 신청원 접수 및 신청자 명단 작성, 학과장 검토 및 승인

바. 학사지원팀 최종 승인(2023. 3. 24.예정)



5. 유의사항

가. 수강 교과목을 취소했을 때에는 다른 교과목으로 변경 신청 불가

나. 수강 신청 취소기간 이후에는 수강을 취소할 수 없음
다. 담당교수 상담 및 승인 후, 신청원은 본인 학과 행정사무실로 접수 필수(교양교과목 포함)
라. 교육과정 상 교과목 폐지에 따른 마지막 학기 "학점포기" 제도는 10.26~10.28에 시행될 예정임

※ 수강취소 승인 후 최종 신청 학점 변경에 따라 졸업 또는 장학금 수혜 등과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취소 전 정확히 확인 후 신청 필요

6. 기타 문의: 학사지원팀 043-229-8026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