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채용공고
  • 교수채용 공고

교수채용 공고

교수채용 공고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2022학년도 2학기 청주대학교 비전임교원(겸임교수 등) 공개채용(1차) 공고

겸임교수 임용동의서의 동의기간은 임용기간과 동일하게 작성하셔야 합니다. 임용 동의기간이 수정된 서식을 첨부합니다.

===========================================================

2022
학년도 2학기 청주대학교 비전임교원 채용공고(1)를 붙임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채용 분야 및 인원 : 9개 분야 9(분야별 교과목 등 자세한 사항 [붙임2] 참조)

 

2. 지원자격 및 인정기준 : [붙임1], [붙임2] 참조

. 겸임교수

 

3. 임용 조건

. 임용일자 : 2022.09.01.자 임용 예정

. 임용기간 : 2022.09.01. ~ 2023.08.31.(1)

. 최초 계약기간은 1년이며, 재임용 심사를 거쳐 1년 단위 재계약 가능

겸임교수는 계약중이라도 본직 상실, 담당업무가 교과목과 불일치, 비상근일 경우 계약해지 및 재임용이 불가함

 

4. 전형방법

. 1단계 : 기초 · 전공심사 [별표1, 별표2]

- 자격심사 : 채용직급별 지원자격 충족여부 심사

- 기초 · 전공심사 : 자격심사 적격자를 대상으로 하며, 지원자의 학력, 교육경력, 연구·산업체 경력, 연구실적 등 심사

지원 서류 및 증빙자료를 기초심사에서 검토하여, 상호 일치하는 학력·경력에 한하여 본 심사 진행

 

5. 채용 일정

. 겸임교수 

구 분

일 정()

비고

서류 접수 (온라인으로만 접수)

2022.06.30() 09:00 ~ 07.05() 17:00까지

http://bit.ly/2NVX5uG

기초 · 전공심사

2022.07.06() ~ 07.08() 15:00까지

면접심사 생략

합격자 발표

2022.07.29.()

홈페이지 게시 및 문자 통보

신원조회 및 임용서류 제출

2022.08월 중

별도 안내

 상기 일정은 학내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일정 변경 시 청주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예정

(청주대학교 홈페이지 소통공간 공지사항 - 채용공고 - 교수채용 공고 게시판)

 

6. 제출서류 - 온라인 등록 및 업로드(http://bit.ly/2NVX5uG) [붙임4] 참조

. 온라인 등록 : [기본신상], [학력사항], [경력사항], [자격사항] 등 필수 기입

. 업로드 서류 : [기타업로드]에 아래의 증빙서류를 모두 PDF로 변환하여  하나의 파일로 업로드

     [파일 업로드 예시 : 관광경영학(채용분야명) 겸임교수(또는 객원교수(초빙))_홍길동.pdf]

    ※ 각종 증명서는 접수일 기준으로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된 것으로 원본이어야 함

       (별도 사본 명기는 사본도 가능)

    ※ 학력증명서의 유효기간은 학위진본 확인을 위해 채용지원서 접수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된 것이어야 함.
    (3개월 이전에 발급한 증명서는 인정 불가함 / 해외 학위는 예외)

    ※ 겸임교수의 산업체 경력 확인을 위한 증명서는 최근 1개월 이내(채용지원서 접수마감일 기준)에 발급한 것에 한함.

    ※ 제출서류는 [붙임1], [붙임3] 참조

 

7. 기타 유의 사항

. 지원서 작성 시 학력 및 경력 사항 등의 내용(기간, 직위 등)은 증빙서류와 일치하여야 함.

. 연구실적은 공고일 기준 최근 3(‘19.06.30.~‘22.06.29.)이내 게재 및 발표한 논문, 저서, 실기실적 등의 표지 혹은
팸플릿만 업로드
(지원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해당 페이지만 업로드)

. 지원서류(증빙서류 포함)는 모두 PDF로 변환하여 기타업로드 메뉴에 하나의 PDF 파일로업로드해야 함. (또는 ZIP 파일)

. 지원서 작성 및 확인 후 최종 단계에서 최종제출버튼을 눌러 완료하여야 함.

      ‘최종제출을 하지 않을 경우 지원하지 않는 것으로 처리함.

. 접수 서류는 채용 기간 종료 후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하여 별도 보관 없이 파기 예정이며, 온라인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아니함
.

. 임용 제한 및 취소

    1) 지원서류의 허위작성, 서류미비, 지원자격 미달 등에 대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이며심사결과 허위가 발견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 합격자 통지 후라도 임용이 취소됨.

    2) 합격자 통지 후라도 신원조회(결격사유 조회)성범죄경력 조회, 자격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또는 기타 임용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합당한 사유 등이 있을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

. 최종합격자가 임용포기, 결격사유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차순위 자에 대하여 채용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 채용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 지원서에 E-mail 주소와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학기별 담당 교과목 및 담당 강의시수는 매학기 또는 학기 중에 변경될 수 있음.

    (전공의 폐지 또는 운영, 교육과정 조정, 전임교원 임용, 수강인원 미달 등의 사유에 따라 강의가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

.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청주대학교 비전임교원의 임용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름.

 

8. 관련문의

. 채용 및 서류 관련 : 교무처 교수연구지원팀 T.043-229-8040

. 채용 분야별 자격요건, 수업 관련 : 각 전공 사무실로 문의(붙임2 문의처 참조)

    * 관련 문의는 평일 09~15시까지 가능합니다. (점심시간 12:00~13:00, ·일요일은 불가)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파일의 채용 공고문,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지원서식, 온라인 지원 매뉴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파일
작성자 교수연구지원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