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6050 작성일 2018.09.20,
대표-소통공간-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보기 - ,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학사
제목 2018학년도 2학기 휴강/보강 절차 및 신청방법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포털시스템 개발로 인하여 휴강/보강 방법이 변경되었기에 절차 및 신청방법을 안내합니다. 1. 부득이한 사정으로 휴강을 하고자 할떄는 반드시 수강학생들과 사전협의한 후 해당사유 발생전에 휴강/보강내용을 포털시스템(http://portal.cju.ac.kr)에 입력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2. 절차 가. 교원이 종합정보시스템(포털시스템 - 종합정보시스템 - 교수서비스 - 학부수업&성적 - 휴/보강신청)에 휴/보강 신청함. 나. 소속 학과장/전공PD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승인함(종이로 휴보강계획서를 제출하지 않음). 다. 소속대학장이 승인함. 라. 소속대학장이 승인한 휴보강 신청내역은 전자출결시스템에 자동 반영되어 출석부 날짜가 변경됨. 마. 보강실시함 바. 보강결과보고서를 종이로 출력하여 학과장/전공PD 승인을 받은 후 단과대학 행정실에 제출하여 소속대학장의 승인을 받음 3.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매뉴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사항이 있을경우 소속 단과대학 행정실 또는 학사지원팀(043-229-802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
작성자 이중례 (학사지원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