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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조회수 1457 작성일 2023.0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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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입찰
제목 청주대학교 경영자배상책임보험 가입 재입찰 공고

재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청주대학교 경영자배상책임보험 가입 입찰

. 입찰내역: 과업지시서 및 보장내역 참조

. 기초금액: 34,896,200/부가가치세 포함

. 가입기간: 2023. 4. 9. 16~ 2024. 4. 9. 16(1)

 

2. 입찰 및 계약

. 입찰방법: 총액입찰(부가세포함)/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직찰

. 경쟁방법: 제한경쟁입찰

. 낙찰업체는 10일 이내에 필요한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3. 현장설명일시 및 장소
현장설명회는 첨부된 과업지시서 및 가입조건(보장내역) 열람으로 대신 함

(보험가입내용 문의는 청주대학교 보건실 담당자에게 문의(043-229-8807))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집행일시 및 장소

 

구분

입찰 등록 일시

투찰 및 개찰 일시

일시

2023.03.22.() 14:00까지

(등록방법 : 직접제출)

2023.03.22.() 14:30

입찰시간은 당일 진행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장소

청석관(본관)1108호 경리구매팀(구매관리팀)

청석관(본관)1114호 청석홀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및 동법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아래 각 호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고,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해 부적격 업체로 등록되지 않은 업체.

. 보험업법4조 및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로서 본사(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계 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에 한하며, 보험지급여력 비율150%이상인 자.

.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 입찰공고문 상의 입찰시 유의사항을 준수할 수 있는 업체

 

6. 입찰참가 등록 및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

.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1.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사용인감지참)

. 손해보험업 등록확인서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입찰금액의 5%이상, 입찰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할 경우) 1.

. 금융감독원에 최종 제출한 보험금 지급여력 비율표 1.

상기서류중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을 할 것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입찰 등록 시 사용 인감 및 신분증 지참 요망.

 

7.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때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8. 입찰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 본교 재무회계 규정 52조에 의거 입찰금액 5%이상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과 동시에 제출하여야하며, 보증서 납부시 피보증인은 청주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한다.

(청주대학교 사업자번호:301-82-00345)

 

9. 입찰보증금 귀속에 관한 사항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시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30일이후까지 이어야 한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시행령 38조 규정에 의해 입찰보증금에 대한 귀속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청주대학교에 귀속되며 이에 따른 우리대학교의 어떠한 조치에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10.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76조 및 동법 시행규칙 44조에 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11.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하였거나 객관적인 증빙서류를 제출 하지 않은 경우 및 부정한 방법(/변조, 허위 등)으로 서류를 제출한 경우는 입찰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거나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사항이 발견되면 결격처리 된다.

. 입찰결과 자료는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동의한 것으로 한다.

. 입찰결과에 대해 입찰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제기할 수 없다.

.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규정 등의 내용과 관련하여 정확한 이해를 요구하거나 어구 해석 등이 난해한 경우에는 반드시 보충정보 제공 등 관련 담당자에게 문의하여야 하며 내용의 임의판단으로 인하여 향후 본교와 이견이 있을시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12. 문의처 :

- 보험내용 관련문의 : 보건실 김혜원(043-229-8807)

- 입찰진행 관련문의 : 경리구매팀 곽연정(Tel.043-229-8089)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 3. 14.

 

 

청 주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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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곽연정 (경리구매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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