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3906 작성일 2022.12.01,
공지사항 상세보기,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학사
제목 2022-동계 계절학기 2차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 안내

202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1차 수강신청 결과를 안내합니다
 

1. 수업기간 2023. 1. 2.() ~ 1. 20.() [15일간 매일 수업진행]

 

2. 수강대상 : 2022-2학기 등록한 재학생 및 타대학 학점교류생

 

3. 신청가능학점 : 6학점 이내(타대학 계절학기 교류학점 포함)로 하되 수업시간이 중복되지 않도록

  신청하여야 함(재학기간중 총 15학점까지 취득 가능함단 건축학과와 건축학프로그램은 20학점까지 취득가능)

 

4. 수강신청 방법 및 유의사항

  가2차 수강신청 기간 :  2022. 12. 12.() 10:00 ~ 12. 16.() 16:00 5일간

  나수강신청은 반드시 지정된 수강신청 기간에 정규학기 과정과 동일하게 반드시 학생 본인이 수강신청 사이트

    (https://sugang.cju.ac.kr/)에서 신청(종합정보시스템에서 신청하는 것이 아님)

  다. 1차 수강신청자 중 타 강좌를 신청하고자 할 경우 2차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함

  라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는 수강신청 기간내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가능함

  마수강가능인원을 초과하는 과목 수강신청 2023년 2월 졸업예정자가 해당 과목을 이수하지 않으면 졸업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만 신청 가능함

 

5.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 방법

  가학생 등록금 : 1학점당 85,000

  나고지서 출력방법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 – 고지서 출력

  다납부기간 : 2022. 12. 20.() ~ 12. 21.() 09:00 ~ 16:00 2일간

  라납부처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

  마등록금 납부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학생의 수강신청 내역은 모두 삭제함

  바 등록금 납부는 정규학기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고기타 문의사항은 경리구매팀 043-229-8104, 8105, 학사지원팀

    043-229-8025로 연락바람

 

6. 개설강좌 등록인원이 10명이상인 강좌에 한해 계절학기 과목으로 운영되며담당교수 강의료가 지급됨,

   단 담당교수 강의료 미지급 강좌는 인원 상관없이 개설함

  

7. 최종 수강신청 기간 이후 수강변경 및 취소 신청서(학교 홈페이지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계절학기 신청서 양식 게시글의

   붙임자료)를 12.30.(오전 11시전까지 제출해야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하고그 이후는 수강변경 및 취소 신청이 불가함

 

8. 등록금 환불

  가등록이후 수강취소신청서 제출자와 수강과목 변경으로 등록금 금액이 변동된 경우에 한하여 환불함

  나수강취소신청서 제출시 반드시 본인명의 통장사본을 같이 제출해야 함

  다등록금 환불 절차 학생 환불 신청(수강취소신청서 제출→ 학사지원팀 접수 → 경리팀에서 개인별로 계좌 입금

  라2023. 1. 2.(계절학기 수업이 시작된 날 이후는 등록금 환불 신청이 불가하니 신중히 등록금을 납부 바람

 

9. 계절학기 수업 문의 학사지원팀 ☎ 229-8025

   현장실습 수업 문의 현장실습지원센터 ☎ 229-8938

   등록금 납부 문의 경리구매팀 ☎ 043-229-8104, 8105

 

10.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바라며계절학기 일정은 제반여건과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파일
작성자 이중례 (학사지원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