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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조회수 10225 작성일 2021.0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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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입찰
제목 청주대학교 승강기시설 위탁관리 용역 업체 선정 입찰(재공고)

입  찰  재  공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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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청주대학교 승강기시설 위탁관리 용역 업체 선정 입찰(재공고)

. 용역내용 : 붙임 참조

1) 단순 유지관리용역(POG-Elite) - 20

2) 종합 유지관리용역(OM-Elite Premium) - 20

3) 전력회생제동장치 설치 - 국제학사(학생동 2)

4) 기타 관리용역에 관한 사항은 위탁관리용역 일반조건에 명시함

 

. 용역기간 : 2021.04.01.~ 2022.03.31.

. 기초금액 : 93,710,000(금구천삼백칠십일만원정/부가세포함)

 

2. 입찰방법

. 입찰서에 내역서가 첨부되지 않는 총액입찰로 제한경쟁입찰 임.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21조 및 동시행규칙 제25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동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 승강기시설 안전관리법 시행령 제9(유지관리업의 등록기준) 16(승강기의 자체점검 )에 의거 자체검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입찰등록일 현재 충청북도에 본사 또는 사업장이 있는 업체.

. 붙임의 승강기 위탁관리용역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을 만족시킬 수 있는 업체로 승강기유지관리등록증 등록구분 300대 이상인 업체  

4. 현장설명회, 입찰참가신청, 입찰집행일시 및 장소

. 본 입찰은 현장설명회 대신하여 개별적으로 용역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승강기 설치내역을 열람하는 것으로 갈음함.

. 입찰내용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공사담당자에게 문의(담당자:김광수 043-229-8099)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집행일시 및 장소

 

구분

입찰참가 등록 일시

투찰 및 개찰 일시

일시

2021.03.25.() 14:00까지

(등록방법 : 직접제출)

2021.03.25.() 14:30

입찰시간은 당일 진행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장소

청석관(본관)1108호 구매관리팀

청석관(본관)1114호 청석홀

 

 

6.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자체검사자격증 및 면허수첩 사본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 법인등기부등본 
.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 대리인 입찰의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 입찰보증금(입찰보증서)
. 승강기유지관리업등록증 사본(등록구분 300대 이상)
. 청렴계약이행각서(소정양식) 1.

상기서류중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을 할 것

입찰 등록 시 사용 인감 및 신분증 지참 요망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7. 입찰보증금: 본교 재무회계 규정 제52조에 의거 입찰가격의 5%이상을 이행(입찰)보증보험 증권으로 입찰등록시 보증서를 납부하여야 하며 피보증인은 청주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한다.(청주대학교 사업자번호:301-82-00345)

 

8. 입찰보증금 귀속에 관한 사항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시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30일 이후까지 이어야 한다.

 

9. 낙찰자결정 및 계약체결

.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 입찰결과 낙찰금액이 2인이상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함.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10. 대금지급방법 : 매월 점검 완료 후 월별점검수수료 지급.

 

11.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76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12.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 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하였거나 객관적인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및 부정한 방법(/변조, 허위 등)으로 서류를 제출한 경우는 입찰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거나 관계법령에위배되는 사항이 발견되면 결격처리 된다.

. 찰결과 자료는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동의한 것으로 한다.

. 입찰결과에 대해 입찰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제기할 수 없다.

.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13. 문의

. 공사내역관련 문의 : 시설운영팀 김광수 (043-229-8099)

. 입찰진행관련 문의 : 구매관리팀 황은석 (043-229-808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03. 18.

 

청 주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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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곽연정 (구매관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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