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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조회수 23468 작성일 2021.03.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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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입찰
제목 청주대학교 전산장비 통합 유지보수 사업자 선정 입찰(긴급)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명 : 청주대학교 전산장비 통합 유지보수 사업자 선정 입찰(긴급)

. 계약기간 : 2021.03.01. ~ 2024.02.28.(3). , 학교회계년도 기준으로 매년 계약갱신.

. 예산금액 : 2,000,000,000(일금이십억원정/부가가치세 포함)

. 사양 및 수량 : 시방서 참조(붙임)

(통합유지보수 세부목록은 현장실사 업체에 한하여 제공하며, 실사기간은 입찰등록전일까지)

 

2. 입찰방법 :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가 첨부되지 아니하는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정보통신공사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등록하고 사업부문이 시스템통합(SI)사업자인 업체

. 최근 3년간 교육기관 또는 공공기관의 통합유지보수(서버, 네트워크, 보안 등) 실적이 단일 금액으로 7억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 사업수행실적총괄표(별지 서식 제1) 및 사업수행실적증명서 제출(서식 제2)

. 주전산기 장애 시 신속한 장비, 부품 교체를 위하여 장비제조업체의 기술지원확약서 또는 서비스파트너계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해당 제품 : HPE, Oracle DBMS, DELL EMC, Cisco Network (입찰 참여 시 제출 ) 
. 대전/충청/세종 지역에 본사 또는 지사를 가지고 있으며,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2항에 근거하여 무보증사채 및 기업어음 신용평가 허가를 받은 업체로 회사채에 대한 신용등급은 BB+(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 이상의 업체

. 현장 실사를 하고 등록을 필한 업체

. 본교에서 원하는 관련 서류와 함께 입찰 등록을 마친 업체

 

4.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본 입찰은 현장설명회 대신하여 개별적으로 사전 방문하여 확인을 받아야 함.

1) 용역담당자를 방문하여 용역내용에 관한 설명을 듣고, 현장설명자료를 수령한 후 등록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자격을 부여함.

2) 현장설명 방문기간 : 2021.03.02.() ~ 03.09() 17시까지

3) 장소 : 청주대학교 새천년정보관 5층 전산정보팀 담당:이충건(043-229-8790)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집행일시 및 장소

 

구분

입찰참가 등록 일시

투찰 및 개찰 일시

일시

2021.03.10.() 16:00까지

(등록방법 : 직접제출)

2021.03.10.() 16:30

입찰시간은 당일 진행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장소

청석관(본관)1108호 구매관리팀

청석관(본관)1114호 청석홀

 

6. 입찰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확인서 사본 1.

. 제조사 기술지원 확약서 각 1(4).

. 최근 3년간 단일 유지보수 실적(7억 이상) 증명서 1.

. 신용평가등급증명서 1.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입찰시 사용인감 지참)

. 법인등기부등본 1.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1.(입찰참가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입찰보증보험증권(5%) 1. (청주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301-82-00345)

보증기간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부터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후 30일 이후 일 것

제출서류(사본)는 반드시 원본대조필과 함께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시 사용인감 지참

 

7. 입찰 보증금 귀속에 관한 사항

. 입찰 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보증서 납부시 피보증인은 본 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함.(사업자번호:301-82-00345, 총장:차천수)

.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 시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 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30일 이후까지이어야 함.

 

8.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때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9.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에 해당되는 즉 동법12조 및 21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참가의 자격이 없는자가 행한 입찰

 

10. 계약보증금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본교 재무회계 규정 52조에 의거 계약금액의 10% 이상을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계약과 동시에 납부한다.

  

11.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하였거나 객관적인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및 부정한 방법(/변조, 허위 등)으로 서류를 제출한 경우는 입찰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입찰결과 자료는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동의한 것으로 보며 입찰결과에 대해 입찰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제기할 수 없다.

.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12.
문의처

. 사양문의 : 전산정보팀 이충건(Tel.043-229-8790)

. 입찰진행 : 구매관리팀 황은석(Tel.043-229-8089)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32

 

 

청 주 대 학 교 총 장

파일
작성자 황은석 (구매관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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