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5621 작성일 2021.01.25,
공지사항 상세보기,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입찰
제목 청주대학교 혁신선도대학사업단 교육용 장비(카메라외 20종) 구입 입찰(긴급)

입 찰 공 고(긴급)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청주대학교 혁신선도대학사업단 교육용 장비(카메라외 20) 구입 입찰(긴급)

. 예산금액 : \55,085,000(일금오천오백팔만오천원정/부가세포함)

.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총액입찰)

. 납품기한 : 계약 후 2021.02.21일까지

. 품목 및 규격: 카메라외 20(물품총괄표 및 규격서 참조)

 

2. 현장설명회

현장설명회는 개최하지 않고 규격서로 대체하며, 청주대학교 혁신선도대학사업단 연구책임자에게 물품 규격 관련해 문의 후 물품 사양 검토 확인서를 받아 입찰등록시 제출한다.

 

3. 입찰참가자격

.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사업자

. 입찰공고문 상의 입찰시 유의사항을 준수할 수 있는 업체

 

4. 입찰일정 및 장소

 

구분

입찰 등록 일시

투찰 및 개찰 일시

비 고

일시

2021.02.01.() 14:00까지

(등록방법 : 직접 제출 (우편제출불가))

2021.02.01.() 14:30 ~

(입찰시간은 당일 진행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장소

청석관(본관)1108호 구매관리팀

청석관(본관)1114호 청석홀

 


5.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 (붙임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지참) 1.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할 경우) 1.

. 물품 사양 검토 확인서 1.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붙임3)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 1.(붙임4).

사용인감지참, 제출서류 중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날인.

 

6. 입찰보증금 : 본교 재무회계 규정 제52조에 의거 응찰가액의 5%이상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과 동시에 제출한다.(청주대학교 사업자번호:301-82-00345)

 

7. 입찰보증금 귀속에 관한 사항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보증서로 납부하여야하며 보증서 납부시 피보증인은 청주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한다.(청주대학교 사업자번호:301-82-00345)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시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30일 이후까지 이어야 한다.

 

8.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예정가격 초과 시 유찰)

.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때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 결정

 

9. 계약보증금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본교 재무회계 규정 제52에 의거 계약금액의 10% 이상을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계약과 동시에 납부한다. (청주대학교 사업자번호:301-82-00345)

 

10. 물품검수 : 낙찰자는 지정된 기일 내에 지정된 장소에 물품을 납품 완료하고, 검수 담당자(해당연구책임자)의 검수를 득하여야 하, 반드시 납품 물품에 대한 납품확인서를 산학협력단 담당자에게 제출한다.

 

11. 하자보수 : 납품 및 사후관리는 1년 이상 무상으로 실시하여야 하며, 구매총괄표 및 규격서에 제시한 A/S기간을 따라야 한다.

 

12.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76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13.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구매시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 (국가계약법시행령, 회계예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하였거나 객관적인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및 부정한 방법 (/변조,허위 등)으로 서류를 제출한 경우는 입찰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형사상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본 입찰은 물품의 구매 및 설치에 대한 입찰이므로 설치에 대한 비용을 별도로 지급하지 않으 므로 입찰시 이를 고려하여 설치 및 시험가동, 사용자 교육 등에 대한 비용을 포함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거나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사 항이 발견되거나 본교 공고규격보다 하위 사양으로 응찰하면 결격처리 된다.

. 입찰내역서 상의 품목(모델)으로 제안함을 원칙으로 하되, 입찰규격 동종 상위기종으로 변경 제안 시 수요부서와 반드시 협의해야 한다.

.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 된 경우 이의제기할 수 없다.

 


14. 문의처 :

- 물품 및 사양관련문의 : 혁신선도대학사업단 이황재(043-299-7353)

- 입찰진행 관련문의 : 구매관리팀 황은석(Tel.043-229-8088)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1. 01. 25.

 

청 주 대 학 교 총 장

파일
작성자 황은석 (구매관리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