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선엔지니어링 오선교 회장, 청주대에 5천만원 기탁


[ 선엔지니어링 오선교 회장, 청주대에 5천만원 기탁 ]

후학 양성 위해 발전기금 전달


오선교 ㈜선엔지니어링 종합건축사사무소 회장이 30일 청주대학교를 찾아 차천수 총장에게 대학 발전기금 5천만 원을 전달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30선엔지니어링 종합건축사사무소 오선교 회장으로부터 대학 발전기금 5천만 원을 기탁 받았다고 밝혔다.

 

오선교 회장은 이날 차천수 총장을 찾아 후학 양성에 써 달라며 대학 발전기금 5천만 원을 기탁했다.

 

청주대 차천수 총장은 교직원 모두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오선교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청주대학교 건축공학과를 졸업한 오 회장은 동대학 석사와 박사학위를 취득한 후 충청북도건축위원회 위원, 청주시건축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했다.

 

오 회장은 또 충청북도건설인상 설계부문 수상, 법무부장관 표창, 환경부장관 표창, 건설교통부장관 표창을 받았으며, 청주 자랑스런 건설인상과 법원 대법관 감사장, 금탑산업훈장 등을 수상했다.

 

차천수 총장은 오선교 회장님의 소중한 발전기금을 후학 양성을 위해 뜻깊게 사용하겠다라며 후배들을 위한 회장님의 지원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선엔지니어링 종합건축사사무소는 1975선 건축설계사무소로 출발해 건설사업의 한 분야에서 꾸준한 기술력 축적과 연구개발을 통해 새로운 건축문화 창달과 건축디자인 건설사업관리를 선도하는 전문 종합건축사사무소다.

 

사진설명 : 오선교 선엔지니어링 종합건축사사무소 회장이 30일 청주대학교를 찾아 차천수 총장에게 대학 발전기금 5천만 원을 전달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