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유도부, 추계대학유도 단체전 우승


[ 청주대 유도부, 추계대학유도 단체전 우승 ]

선 체력, 후 기술훈련 결실···국체 메달 위해 담금질 계속


청주대학교 유도부가 2019 전국추계대학유도연맹전 단체전 체급별 7인조 경기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사진은 청주대 유도부와 박종학 지도교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유도부가 2019 전국추계대학유도연맹전 단체전 체급별 7인조 경기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청주대 유도부는 지난 17~18일 제주유도회관에서 열린 이번 대회 준결승전에서 경운대를 만나 42로 누르며 결승에 진출했다.

 

청주대는 결승에서 영남대와 격돌해 박상민(-90kg)과 박도훈(-100kg)이 첫 번째와 두 번째 경기 모두 한판승으로 승리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으나, 세 번째와 네 번째 경기를 내리 내주며 22의 균형을 유지했다. 이후 김민규(+100kg)와 이승수(+100kg)가 누르기와 감아치기 한판승을 거두며 42로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 개인전에서 청주대는 박상민(-90kg·체육학과 3), 이승수(+100kg·보건행정헬스케어학부 1), 윤용호(-73kg·체육교육학과 4)가 각각 3위에 올랐다. 최우수 선수상에는 박우영(경제학과 4), 최우수 지도자상에는 최성하 코치가 각각 이름을 올렸다.

 

박종학 청주대학교 유도부 지도교수는 선 체력, 후 기술이라는 기조 아래 체력훈련에 최선을 다 한 것이 이번 단체전 우승의 원동력이 되었다라며 앞으로 훈련에 매진해 전국체전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유도부가 2019 전국추계대학유도연맹전 단체전 체급별 7인조 경기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사진은 청주대 유도부와 박종학 지도교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