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2019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진행


[ 청주대, 2019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진행 ]

신입생 2772명 참석 예비교육 프로그램 진행


2019학년도 청주대학교 신입생 입학식이 20일 오후 정성봉 총장을 비롯한 내빈과 신입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열렸다2019학년도 청주대학교 신입생 입학식이 20일 오후 정성봉 총장을 비롯한 내빈과 신입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열렸다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 2019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이 20일 오후 학내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입학식은 신입생 2772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 학사보고, 입학허가 선언, 입학생 선서, 총장 환영사, 학교 배지 증정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신입생 대표 김선아(관광호텔경영학부) 학생은 학칙과 제반 질서를 준수하고 학문과 인격도야에 매진할 것은 물론, 학생으로서의 본분을 다하여 장래 국가의 초석이 될 것이라고 선서했다.

 

정성봉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무한한 젊음의 열정과 미래를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패기와 기백이 여러분에게는 용솟음치고 있으며,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배우고 자신의 잠재력을 계발하면 21세기의 리더가 될 수 있고, 지혜를 탐구하고 인성을 도야하면 성공적인 인생을 설계할 수 있다라며 실학성세의 교육이념을 바탕으로 4차 혁명 시대에 걸맞는 인재양성을 위해 모든 역량을 쏟아 붓겠다고 약속했다.

 

신입생들은 입학식을 마친 뒤 국제프로그램과 학생취업지원 안내, 동문 특강과 학생 회장단 인사 등 21일까지 이틀 동안 이어지는 예비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한편 이날 입학식에 참석한 신입생 학부모들은 캠퍼스 투어와 장학금, 국제교류, 취업지원 등에 대해 설명을 듣는 등 신입생 학부모 설명회에 참여했다.  

 

사진설명 : 2019학년도 청주대학교 신입생 입학식이 20일 오후 정성봉 총장을 비롯한 내빈과 신입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열렸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