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태권도부, 대학선수권 銀·銅 획득

 

[ 청주대 태권도부, 대학선수권 ·획득 ]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선발전 국가대표 배출 의지 불태워


청주대학교 태권도부가 제50회 전국대학태권도개인선수권대회에서 은메달과 동메달을 획득했다.청주대학교 태권도부가 제50회 전국대학태권도개인선수권대회에서 은메달과 동메달을 획득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태권도부가 제50회 전국대학태권도개인선수권대회에서 은메달과 동메달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경남 통영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정연승(스포츠건강재활 2학년)은 남자 대학부 1조 개인전 87kg급에 출전해 은메달을 획득했다.

 

정연승은 8강전에서 동아대 이태건을 21로 이기며 준결승에 진출, 김우진(경희대)21로 승리하며 결승에 진출했다. 정연승은 결승에서 세계청소년선수권 금메달리스트 이시원(한체대)을 만나 접전을 벌였으나 아쉽게 패하며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청주대는 또 단체전 8강전에서 동의대를 맞아 45:10의 큰 점수 차 승을 거두며 손쉽게 준결승에 진출했고, 동아대를 상대로 박빙의 승부를 펼쳤으나 경기 초반 대량득점의 폭을 좁히지 못하고 패하며 동메달을 획득했다.

 

주전 선수 2명이 부상으로 불참한 가운데 치러진 이번 대회에서 청주대학교 태권도부는 좋은 성적을 이어가며 4월에 있을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국가대표 선발전에 반드시 국가대표를 배출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

 

한편 청주대 태권도부는 지난달 국가대표 최종선발전에서 20년 만에 국가대표를 배출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태권도부가 제50회 전국대학태권도개인선수권대회에서 은메달과 동메달을 획득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