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CJU 진로 자신감 향상캠프’ 성료


[ 청주대, ‘CJU 진로 자신감 향상캠프성료 ]

학생종합상담센터, 학생 실천력 강화·스트레스 해소 도움


청주대학교 학생종합상담센터는 ‘2021 동계방학 CJU 진로 자신감 향상캠프’를 진행한 가운데, 참여 학생들이 전문가의 진행에 따라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학생종합상담센터는 동계방학을 맞아 ‘2021 CJU 진로 자신감 향상 캠프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학생의 진로 자신감 향상과 진로 탐색, 진로 준비 실천력 강화 및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진행된 이번 캠프는 지난 12일 줌(ZOOM)을 활용한 실시간 온라인으로 운영됐다.

 

‘CJU 진로 자신감 향상캠프는 진로 자신감 향상을 위해 자기 및 직업 세계 이해, 소그룹 진로 컨설팅, 플랜테리어 원예 치료를 통한 스트레스 관리, 동기부여와 실천력을 강화하는 계획 수립 실습 등으로 이뤄졌다.

 

이번 캠프에 참가한 통계학과 장선규 학생은 사람들은 누구나 머릿속에 뭉실뭉실하게 해야 될 것들, 하고싶은 것들, 중요한 것들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 프로그램을 통해 그 생각을 정형화해주고 자세히 알 수 있게 된 것 같아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김영배 학생종합상담센터장은 이번 진로 캠프는 장기화된 코로나19 상황에 지친 학생들이 플랜테리어를 하면서 힐링도 하고 다양한 진로 탐색 활동을 진행해 진로 탐색 및 설정에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학생종합상담센터는 ‘2021 동계방학 CJU 진로 자신감 향상캠프를 진행한 가운데, 참여 학생들이 전문가의 진행에 따라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