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제약바이오 분야 인력채용 나섰다


[ 청주대, 제약바이오 분야 인력채용 나섰다 ]

산학협력단-프래스티지바이오로직스() 업무협약 체결


청주대학교 산학협력단과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주)가 인력 양성 및 학생채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강정훈 제약바이오메디컬공학전공 교수(왼쪽), 홍양희 산학협력단장(왼쪽 두 번째), 양재영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주) 대표이사(왼쪽 세 번째), 임영수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주) 전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산학협력단은 바이오의약품 제조업체인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와 산학맞춤형 인력양성과 학생 채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제약바이오메디컬공학전공 학생 채용 바이오분야 신사업기획발굴 기업과 학생 응답형 교육과정 개설 및 현장 실습 실시 각종 인력 및 행사 교류 등을 상호 협력키로 했다.

 

제약바이오 분야 인력 채용을 위한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 기관은 우수한 품질의 의약품 개발 및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인력 및 장비 등을 아낌없이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강정훈 교수(제약바이오메디컬공학전공)앞으로 청주대학교 오송바이오캠퍼스 중심으로 진행 중인 바이오 융복합 전문인력양성사업과 GMP 전문인력양성사업 등을 통해 산학협력 지속 발전모델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양재영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기업에 필요한 우수한 바이오인력의 교육과 양성의 큰 짐을 나누어질 산학협력 파트너를 갖게 되어서 무척 기쁘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산학협력단과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가 인력 양성 및 학생채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강정훈 제약바이오메디컬공학전공 교수(왼쪽), 홍양희 산학협력단장(왼쪽 두 번째), 양재영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대표이사(왼쪽 세 번째), 임영수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전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