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차천수 총장, “학생 교육 역량 강화 최선”

 

[ 청주대 차천수 총장, “학생 교육 역량 강화 최선” ]

3주기 대학기본역량진단 가결과 일반재정지원대학 선정

청주대 차천수 총장 인물 사진 

 

청주대학교 차천수 총장이 3주기 대학기본역량진단 가결과 통보에서 일반재정지원대학에 선정된 것과 관련해 교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학생들의 교육 역량강화 등 교육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차 총장은 17지난해 3월부터 3주기 대학기본역량진단 기본계획 수립을 시작으로 지난 16개월간 진단준비에 최선의 노력을 펼친 교직원들게 감사드리며, 철저한 준비를 통해 일반재정지원대학 선정이라는 성과물을 얻을 수 있었다이번 일반재정지원대학 선정에 따라 우리대학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함과 동시에 학교의 자부심과 자긍심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차 총장은 이어 교비뿐 아니라 정부로부터 지원받는 혁신사업비를 활용해 학생들의 교육 역량 강화와 시설개선 등에 지속적인 투자가 이뤄지면서 더욱 나은 교육 환경이 조성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차 총장은 오는 10월부터 우리대학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위해 타당성을 갖춘 계획을 수립할 것이라며 또한 행정조직을 효율적으로 개편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앞으로 일반재정지원대학 선정을 기반 삼아 대내외적인 어려움을 극복하고 변화를 능동적으로 이끌어갈 수 있는 자세가 필요하다며 구성원들의 화합을 당부했다.

 

한편 청주대는 이번 3주기 대학기본역량진단 일반재정지원대학 선정뿐 아니라 간호학과, 건축공학과를 비롯한 기관평가인증, LINC+ 4차산업혁명 혁신선도대학사업 및 지식재산교육 선도대학 선정, 교육부 산하 지방교육재정연구원 유치, 충북국제개발협력센터 유치, 충북드론·UAM연구센터 유치 등 각종 사업 선정과 평가에 우수한 실적을 보이고 있다.

 

사진설명 : 대학 정문사진, 차천수 총장 인물사진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