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스포츠 양말 디자인공모전 성료

 

[ 청주대, 스포츠 양말 디자인공모전 성료 ]

아트앤패션 전공·뉴탑스포츠 공동 개최권가연 학생 최우수상


청주대학교 아트앤패션 전공과 ㈜베스트코포레이션 스포츠 전문 브랜드인 뉴탑스포츠가 공동으로 진행한 ‘스포츠양말 디자인 공모전’이 성료된 가운데 최우수상을 수상한 권가연(3학년)의 디자인.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아트앤패션 전공과 베스트코포레이션(대표 백인권) 스포츠 전문 브랜드인 뉴탑스포츠가 공동으로 진행한 스포츠양말 디자인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에 권가연(3학년)이 차지했다.

 

권가연 학생은 뉴탑스포츠 상품의 온·오프라인 시장 매출을 혁신적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MZ세대를 겨냥한 상품개발이란 주제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서 ‘POWER ON’ ‘MAX POWER’ ‘나와 함께 할 수 있어!’ 세 작품을 출품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권가연 학생은 ‘POWER ON’ 작품을 통해 이 필요한 스포츠를 즐기는 다양한 사람들을 위한 재치있는 양말 디자인을 제작했다. ‘MAX POWER’ 디자인은 뉴탑의 로고가 새겨진 건전지 3개가 양말을 뚫고, 착용자에게 내장된 듯한 이미지를 만들었으며, 추가로 4개의 볼트를 디자인해 안정감을 부여했다. ‘나와 함께 할 수 있어!’는 지구에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의 지구온난화-북극곰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이어 2(우수상)에는 3학년 권소영 학생이, 3(장려상)에는 3학년 한예진·윤선재·김홍석·정원희·4학년 강상현 학생이 각각 수상했고, 입선작에는 3학년 홍명기·심규봉, 4학년 김진아·최희나·신혜정 학생이 선정됐다.

 

박문수 아트앤패션 전공 교수는 이번 공모전 행사를 통해 패션기업이 필요한 상품개발을 수업시간을 통해 직접 체험하고 전문가에게 코칭을 받는 기회가 되었다라며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공모전을 진행하고 장학금을 기탁해 준 베스트코포레이션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공동기획한 베스트코포레이션의 백인권 대표는 공모전 디자인을 마감한 후 학생들의 작품을 보면서 뛰어난 상품디자인이 많아 놀랐다라며 내년에는 좀 더 다양한 주제와 방법으로 공모전을 진행하고, 많은 학생들에게 장학금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아트앤패션 전공과 베스트코포레이션 스포츠 전문 브랜드인 뉴탑스포츠가 공동으로 진행한 스포츠양말 디자인 공모전이 성료된 가운데 최우수상을 수상한 권가연(3학년)의 디자인.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