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BPW 청주클럽, 청년 여성 진로·취창업 협력


[
청주대-BPW 청주클럽, 청년 여성 진로·취창업 협력 ]

재능기부 등 상호협력여학생 사회 진출 긍정적 길잡이 역할

청주대학교 학생종합상담센터 김영배 센터장과 BPW 청주클럽 이위갑 회장이 청년여성 진로·취창업 지원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학생종합상담센터는 BPW(Korean Federation of Business & Professional Women, 이하 BPW) 청주클럽(회장 이위갑)과 청년여성 진로·취창업 지원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BPW 청주클럽은 1987년 창립된 이래 지역사회 여성 권익향상을 위한 여대생 진로지도, 젠더 리더쉽 강화 교육, 경력단절 여성 취·창업 지도 등 지역 여성계 네트워크를 활용한 재능기부 및 사회봉사 활동들에 앞장서고 있는 단체이다.

 

청주대학교 학생종합상담센터와 BPW 청주클럽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인적자원의 교류와 재능기부, 사회봉사활동의 상호협력을 진행하며, 청주대학교 여학생들의 진로·취창업 지원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영배 청주대 학생종합상담센터장은 이번 협약으로 학생들이 지역사회 전문직 여성들과의 만남을 통해 직업적인 부분뿐 아니라 인생의 선배, 롤 모델로서 받을 수 있는 긍정적 영향과, 교내 진로·취창업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BPW 청주클럽 이위갑 회장은 우리 지역 청년 여성들의 직업 탐색 및 사회 진출에 긍정적인 길잡이가 되어주고, 우리 지역에 뿌리를 내려 전문직 여성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학생종합상담센터 김영배 센터장과 BPW 청주클럽 이위갑 회장이 청년여성 진로·취창업 지원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