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한국국토정보공사, 청주대에 측량 기자재 기증


[ 한국국토정보공사, 청주대에 측량 기자재 기증 ]

측량장비·프로그램 등 35천만원 상당···2009년부터 기증 이어져


LX 한국국토정보공사 충북본부가 청주대학교에 3억5천여만 원 상당의 지적측량용 기자재를 기탁한 가운데, 차천수 청주대학교 총장(오른쪽)과 이종환 한국국토정보공사 충북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LX 한국국토정보공사 충북본부(본부장 이종환)23일 오전 대학 본관 대회의실에서 지적측량 기자재 기증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증식에는 차천수 총장과 이종환 한국국토정보공사 충북본부장을 비롯해 손희준 인문사회대학장, 김영복 한국국토정보공사 충북본부 지적사업처장 등이 참석했다.

 

한국국토정보공사 충북본부는 이날 광파를 이용해 거리와 각도를 측정하는 측량장비(SET 230R)를 비롯해 한국국토정보공사가 자체 개발한 공간정보 및 지적 측정 업무용 전문 프로그램 등 총 35700만 원 상당의 지적측량 기자재를 기탁했다.

 

LX 한국국토정보공사 충북본부는 지난 2009년 청주대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한 후 매년 대학 지적학전공()에 장비를 기증해 오고 있다.

 

차천수 청주대 총장은 오랜 기간 큰 금액에 달하는 지원에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지적측량 교육용 기자재 기증으로 우리대학 지적학전공 재학생들에게 향상된 교육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차 총장은 이어 한국국토정보공사에서 필요로 하는 지식과 실무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종환 한국국토정보공사 충북본부장은 인재 양성은 공사발전과 국가 발전에 가장 중요한 일이라며 공공기관으로서 인재 양성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LX 한국국토정보공사 충북본부가 청주대학교에 35천여만 원 상당의 지적측량용 기자재를 기탁한 가운데, 차천수 청주대학교 총장(오른쪽)과 이종환 한국국토정보공사 충북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