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참여게시판
  • 온라인 설문조사

온라인 설문조사

청주대학교 신입생 여러분!
우리 대학교에 입학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본 조사의 목적은 청주대학교 및 학부/학과 선택에 필요한 입시홍보 활동의 수용도를 분석하여 미래 수험생들에게 효과적으로 청주대학교의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각 문항을 읽은 후 자신의 입장이나 의견에 가장 가깝다고 생각되는 항목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조사는 오로지 신입생 여러분의 청주대학교 대학 입시 홍보 관련 만족도를 파악하기 위한 기초자료로만 수집·사용됩니다. 여러분의 응답 내용은 기밀이 보장되며 통계자료로만 사용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입학홍보팀
설문조사 폼

설문정보

설문정보에 대한 표 - 설문명, 설명, 설문기간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설문명 신입생 입시홍보 만족도 조사
설문기간 2019.04.25 00:00:00 ~ 2019.05.08 23:59:59

설문문항

설문문항에 대한 표 - 번호, 질문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번호 질문
문항1 1. 단과대학
문항2 2. 성별
문항3 3. 우리 대학을 알게 된 계기는 무엇입니까?
문항4 4. 귀하는 우리 대학에 입학하게 된 것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문항5 5. 입학 전에 우리 대학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었습니까?
문항6 6. 귀하가 우리 대학 입학 전에 가장 궁금했던 정보는 무엇입니까?
문항7 7. 구체적으로 어떤 매체를 통하여 우리 대학에 대한 정보를 가장 많이 접하였습니까?
문항8 8. 우리대학 지원 시 가장 많은 영향을 준 사람은 누구입니까?
문항9 9. 귀하가 학부 및 학과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문항10 10. 귀하가 진학한 학과의 특성(교육 내용, 교육 과정, 취업 및 진로 전망)에 대하여 어느 정도 알고 있었습니까?
문항11 11. 귀하가 대학 및 학과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문항12 12. 고교 수험생들에게 우리 대학 홍보 및 입시정보 제공을 위해 가장 유용한 매체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문항13 13. 우리대학을 고교 수험생들에게 홍보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문항14 14. 우리 대학 대입전형 홍보 관련 프로그램 중 참여한 프로그램이 있습니까?
문항15 15. 마지막으로, 우리 대학에 건의하고 싶은 말씀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말씀해주세요. 적극 반영 하겠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