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대학교

본문 바로가기

중부권 최고의 명문대학 청주대학교 Opening the Future, Step towards the world

home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중부최고의 명문대학! 학생과 함께 눈부신 미래 비전을 이야기 하다

공지사항 글보기
자동판매기 및 교내매점 운영을 위한 임대업체 선정 입찰
글쓴이 노재섭조회수 1595날짜 2017.02.09
분류 입찰
첨부파일

2017 매점 및 자판기 입찰공고.hwp

입찰참가신청서.hwp

복지매장 건물위치.zip

자동판매기 현황.hwp

입 찰 공 고
󰠲󰠲󰠲󰠲󰠲󰠲󰠲󰠲󰠲󰠲󰠲󰠲󰠲󰠲󰠲󰠲󰠲󰠲
 
1. 건 명 : 자동판매기 및 교내매점 운영을 위한 임대업체 선정 입찰시행
2. 임대매장 개요
 가. 매장위치 : 청주시 청원구 대성로 298 청주대학교
 나. 임대기간 : 계약 후 5(1년 단위 연차별계약)
3. 입 찰 사 항 :
 가. 임대매장현황

매장명
건물번호
면 적
()
보증금
입찰방법
비 고
자판기
각 건물
(붙임자료)
43
년간 임대료의
50%
일반경쟁입찰
(예정가격 대비최고가입찰)
부가가치세
포함가격
교내매점
06(인문대학) -005
34.32
08(보건의료대학)-004
31.05
10(교수연구동) -003
31.50
14(이공대학시관)-313B
75.60
20(사회과학대학)-121
35.96
26(예술대학) -101B
62.64
38(대학문화관) -115
102.54
43(우암마을) -009
139.84
513.45
 
 
 

 
 나.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에 한함.
   2) 해당업종의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하고, 입찰참가자의 지역제한 없이 소정기일까지 입찰등록을 필 한 자로 한다.
4. 입찰의 진행
 가. 입찰참가등록신청 : 2017. 02. 16 () 14:00까지 청석관 1층 구매관리팀
 나. 입찰일시 및 장소 : 2017. 02. 16 () 14:30 청석관 1층 청석홀(본관세미나실)
5. 낙찰자 결정방법(일반경쟁입찰)
 가. 예정가격대비 최고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 가격이 2인 이상의 사업자가 발생할 경우 즉시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정한다.
6. 입찰참가 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4)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5)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6) 대리인 입찰의 경우 위임장
  7) 입찰보증금(입찰보증서)
7. 입찰 보증금 귀속에 관한 사항
1) 입찰 보증금은 입찰금액(년간임대료)5/100이상을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보증서 납부시 피보증인은 본 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한다.
2)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내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 시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30일 이후까지 이어야 한다.
8.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9. 기타사항
  1) 구내에서 위탁운영 중 발생하는 도난등 제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임차인이 전적으로 책임진다.
  2) 영업에 필요한 행정사항(허가 사항등)의 수속 및 제세공과금, 오물수거비등 모든 비용은 임차인이 부담한다.
  3) 화재보험, 가스사고 배상 보험, 공과금(전기세(일반), 수도세, 기타수수료)등은 임차인이 가입하거나 납부하여야 한다.
  4) 임대료 1년분과 보증금(년간 임대료 6월분)은 계약체결 후 10일 이내에 일시불로 지정된 금융기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또한 임대계약기간 중 계약자가 임의로 계약을 포기할 경우 선납한 임대료는 반환하지 아니한다.
  5) 낙찰자는 소정의 기간(10)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이행보증증권(10%)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6)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임대매장현황을 참조하여 현장답사를 진행하고, 미진행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7) 임대인은 내부시설 해당 임대면적만 제공한다. 또한 임차인이 기존 설치된 지장물 철거비용과 인테리어설치비를 포함한 모든 비용을 부담한다.
  8) 입찰 관련하여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 홈페이지 http://www.cju.ac.kr 공지 사항 란을 참조 하시고 입찰에 관한 사항은 구매관리팀 노재섭(229-8087) 담당자에게 문의하고, 또한 낙찰자는 계약서 작성음료의 종류와 가격에 관한 사항은 관련부서인 학생복지팀(229-8057)과 협의하여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02. 09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 다음글이 없습니다.
담당부서 : 대외협력팀 최종수정일 : 2012-02-20 화면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