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보도자료

  • 커뮤니티
  •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2023 사업계획서 작성 워크숍’ 성료
청주대학교 창업교육센터는 지난 4일 재학생의 창업역량 강화를 위한 ‘2023 사업계획서 작성 워크숍’을 미래창조관에서 진행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창업교육센터는 지난 4일 재학생의 창업역량 강화를 위한 ‘2023 사업계획서 작성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교육부 대학혁신지원사업으로 진행된 이번 사업계획서 작성 워크숍은 창업동아리 팀별 아이템을 구체화하고 고도화해 체계적인 사업계획서 작성을 목적으로, 교내 경진대회 및 정부 지원사업에 대한 소개와 지원전략, 사업계획서 작성법 등을 포함한 2023 청년창업지원사업 전반에 대한 이해 증진과 활용전략 및 프로세스에 대한 교육과 멘토링으로 꾸며졌다.

이번 워크숍에는 멘토-멘티 매칭을 통해 창업 아이템 발굴과 구체화가 이뤄졌으며, 사업계획서 작성을 위한 실습 멘토링도 진행했다. 그 결과 재학생 18개 팀(45명)이 참가해 15개 팀이 사업계획서를 구비하는 성과를 거뒀다.

청주대 김교근 취창업지원단장은 “청주대는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교육과 함께 창업 생태계의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 다양한 창업 프로그램을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주대는 오는 13일 ‘2023 우수창업아이템 경진대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창업교육센터는 지난 4일 재학생의 창업역량 강화를 위한 ‘2023 사업계획서 작성 워크숍’을 미래창조관에서 진행했다.
파일
작성자 이효상 (창업교육센터)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