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2022년 이다혜, 이현전 학생 ⋯ '제3회 CJU 자기소개서 경진대회' 대상/최우수상 수상
[ 청주대, CJU 자기소개서 경진대회 수상 ]

간호학과 이다혜양 대상 ⋯ 간호학과 이현전 최우수상 수상


청주대학교는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제3회 CJU 자기소개서 경진대회’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은 이다혜(간호학과 4학년) 학생이 차천수 총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제3회 CJU 자기소개서 경진대회’에서 이다혜(간호학과 4학년) 양이 대상을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CJU 자기소개서 경진대회’는 학생이 학생역량종합지원시스템(에델바이스) 내 온라인 자기 주도 취업 준비 프로그램인 Any-CDP를 이용, 경력 포트폴리오와 자기소개서를 작성·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대상 1명과 최우수상 2명(간호학과 4학년 이현전, 관광경영학과 4학년 최강타), 우수상 2명(항공서비스학전공 4학년 김채연, 물리치료학과 4학년 홍유리)이 수상했다.

대상을 수상한 이다혜 학생은 “온라인으로 경력 포트폴리오와 자기소개서를 미리 작성해보고, 지도와 첨삭을 받는 과정에서 부족한 부분을 채워 보다 더 구체적인 미래를 준비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취업 준비에 대한 방향을 잡을 수 있는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김교근 취창업지원단장은 “자기소개서 경진대회와 같은 학생 참여형 대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학생이 산업체의 인재 요구에 맞추어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취업 지원 서비스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는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제3회 CJU 자기소개서 경진대회’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은 이다혜(간호학과) 학생이 차천수 총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조윤화 (간호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