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 2022-2학기 생활관 입실 안내 | ||||||||||||||||||||||||||||||
---|---|---|---|---|---|---|---|---|---|---|---|---|---|---|---|---|---|---|---|---|---|---|---|---|---|---|---|---|---|---|---|
생활관에서는 코로나19 감염 확산을 방지하고 감염병 전파를 차단하기 위해 2022년도 2학기 생활관 사생에 대한 입실 절차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입실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실일정
2. 방배정 확인 : 2022 8월 24(수) 15:00 이후 학교홈페이지→차세대정보시스템→종합정보시스템→학생서비스→생활관→ 합격자 조회 및 방배정 3. 입실 준비물 가. 제출서류(입실당일제출) - 기숙사 입실용 흉부 X-Ray 결과 확인 후 병, 의원에서 발행한 음성확인서 입실 당일 제출(30일 이내) - 입소하기 2일 이내 병, 의원에서 발행한 신속항원검사 음성확인서 제출 - 생활관 생활수칙 안내 및 서약서 각 1부.(생활관 홈페이지) - 위의 제출 서류를 미리 준비하여 착오 없이 입실 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침대용 개인 침구류(베게 포함) 다. 세면도구 일체 4. 생활관 내에서 사용할 수 없는 물건 (반입금지) 가. 타인에게 방해가 되는 개인용품과 분실의 우려가 있는 물품 나. 전열 기구(머리건조기, 렌즈소독기, 스텐드, 개인 컴퓨터는 제외) 다. 취사도구 및 인화성 물질 일체 라. 개인용 이동장치(전동킥보드 및 전기자전거 등) 마. 도박성 오락기구(화투, 카드 등 사행성 행위 기구) 5. 입사 후 유의사항 가. 입사 후 무단외출, 외박, 점호 불참, 음주 및 흡연 등 생활관 규정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에는 퇴사 조치합니다. 나. 퇴사 시 재입사를 할 수 없으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다. 특히 청소불량등 호실을 중점 점호하여 엄격한 벌점을 부과할 예정이오니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코로나19 대비 생활관 입실 자격 및 관리 기준 - 신속항원검사 결과 음성인 자. - 입소생 확진 및 특이사항 발생 대비, 생활관 격리동(예지관 4, 5층) 운영 - 코로나19 의심 증상시 자가키트는 야간 및 응급 상황시 사감실에서 배부 - 확진자 및 접촉자 관리 기준
7. 사감실 전화번호
8.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위의 전화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붙임문서를 확인하여 입실에 차질없이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2022. 8 |
|||||||||||||||||||||||||||||||
파일 | |||||||||||||||||||||||||||||||
작성자 | 박병학 (생활관운영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