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갤러리

  • HOME
  • 학생활동
  • 포토갤러리
신문방송학과-학생활동-포토갤러리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소개(6)
청주대학교 신문방송학과 동아리 소개

1. CJN(Cheong Ju univ iptv Network - TV)
신문방송학과 방송국 동아리 CJN은 뉴스, 오락, 예능, 다큐, 라디오 등등 많은 컨텐츠를 제작합니다. 단순히 영상을 제작하는 것이 아닌 기획팀, 카메라팀, 편집팀, 아나운서팀으로 나뉘어 실제 방송사의 제작단계를 그대로 진행하여 컨텐츠를 제작하는 동아리입니다. 동아리 학생들이 만든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링크 참고부탁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cjn3210

2. 영상연구회 I.M.G(Image Making Group)
신문방송학과 영상 동아리 I.M.G는 드라마 및 뮤직비디오, 광고 등등 컨텐츠를 제작합니다. 트랜드에 맞게 재밌고 유쾌하고 진중한 영상을 제작하는 동아리입니다. 동아리 학생들이 만든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링크 참고부탁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CJUIMG)

3. 키노 프라브다(KINO PRAVDA)
신문방송학과 영상 동아리 키노 프라브다는 영화제작 동아리입니다. 영상 제작 전 머리를 맞대어 시놉시스를 써내려가기에 동아리 임원간 끈끈한 모습이 영상에 담기는 동아리입니다. 동아리 학생들이 만든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링크 참고부탁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kinopravda2023/videos

4. 보도사진연구회
보도사진연구회는 신문방송학과의 유일한 사진동아리이며, 동아리 부원뿐만 아니라 담당 지도교수님과 함께 출사를 나가는 일이 많아 보도사진에 관심이있으면 도움이 많이 될 동아리입니다. 학생들이 찍은 사진이 궁금하시다면 링크 참고부탁드립니다.
https://www.instagram.com/cju_bosa_official/
*보도사진연구회는 유튜브 계정이 따로 없기에 인스타그램 링크 남겨드립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이 없다면 확인이 어렵습니다.



청주대학교 신문방송학과에 궁금한 것이 있으시다면
과사무실 : 043-229-8257
연락 부탁드립니다!
파일
작성자 전병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