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갤러리

  • HOME
  • 학생활동
  • 포토갤러리
신문방송학과-학생활동-포토갤러리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소개(4)
청주대학교 신문방송학과의 장점

네 번째, 각종 학과 행사

학생들의 학구열을 자극 시킬 뿐만 아니라 개인의 역량 강화에 이바지 하고자 학과 자체적으로 행사를 진행합니다!

일년 중 가장 큰 행사인 영상 학술제 및 전시회를 진행하여 일년을 마무리하는 가장 큰 행사입니다!

영상 학술제란?
동아리 학생들이 올 해 제작한 영상(뮤직비디오, 광고, 영화, 뉴스, 예능 등등)을 학부생에게만 보여주는것이 아닌 실제 전문지식을 갖고있는 대학원생도 참석하여 피드백을 즉각적으로 받을 수 있는 값진 행사입니다!

사진 전시회란?
보도사진동아리 학생들이 직접 출사를 다녀 찍은 사진들로 전시관을 대관하여 전시회를 진행합니다. 학생들도 많이 방문하지만 학교 밖에서 진행하다보니 일반 시민분들도 많이 관람하러 오십니다. 11월에도 전시회를 진행하니 지나가다 방문해주시면 감사할 거 같습니다!

학술 공모전이란?
영상 학술제에 학생들이 출품한 영상 및 사진을 보여줌으로써 출품자가 어떤 의도로 촬영했고 어떤 느낌을 전달하고 싶었는지 쌍방향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져 역량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심사위원을 초청하여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상금도 지급하는 행사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2023학년도 신문방송학과 학생회 부원들이 매월 다양한 행사로 학생과 소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주대학교 신문방송학과에 궁금한 것이 있으시다면
과사무실 : 043-229-8257
연락 부탁드립니다!
파일
작성자 전병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