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 HOME
  • 커뮤니티
  • 취업정보
취업정보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2019년 청주 채용박람회」
「2019년 청주 채용박람회」

2019 청주채용박람회 참가 안내문

☐ 행사개요
○ 일 시 : 2019년 5월 23일(목) 14:00 ~ 17:00
○ 장 소 : 청주체육관
○ 주 최 : 청주시
○ 주 관 : 청주시일자리종합지원센터
○ 참가업체 : 100개 (직⋅간접업체)

☐ 참가안내
○ 행사에 참가하고자 하는 구직자는 반드시 사전등록 또는 현장등록을 하시고, 확인증(스티커)을 받으셔야지만 면접과 각종 부대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구직자는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미리 준비해오시면 더 편하게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사전등록
- 행사 전 참가등록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채용박람회 홈페이지(www.smartcj.or.kr)에서 바로 사전등록 하시면 됩니다.
- 사전등록 구직자는 행사장 내 사전등록관으로 가셔서 사전등록 확인 후 확인증(스티커)을 교부받으시고, 면접희망 기업에 확인증 제시 후, 이력서·자기소개서 등 준비서류를 제출하시고 면접에 임하시면 됩니다.
- 사전등록 구직자는 채용박람회 참여기업 중 최적의 업체에 면접 볼 수 있도록 일자리매칭 컨설팅을 해드립니다.
- 사전등록은 5월 20일까지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 현장등록
- 당일 행사에 참가하고자 하는 구직자는 현장에 배치되어 있는 현장 구직등록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현장등록관에 제출하시고 확인증(스티커)을 교부받으신 후, 취업을 희망하는 기업부스로 가셔서 면접을 보시면 됩니다.
- 당일 구직자가 몰려 혼잡할 수 있으니 되도록 사전등록 해주시면 더 많은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박람회를 처음 방문하는 구직자 또는 워크넷 신규등록 구직자는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파일
작성자 신문방송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