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HOME
- 학과게시판
- 공지사항
제목 | 2024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공지 |
---|---|
수강신청 전 해당 게시글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cju.ac.kr/www/selectBbsNttView.do?bbsNo=881&nttNo=130656&&pageUnit=10&searchCtgry=%ED%95%99%EC%82%AC&searchCnd=SJ&searchKrwd=%EC%88%98%EA%B0%95%EC%8B%A0%EC%B2%AD&key=4577&pageIndex=1 비즈니스대학 회계학과 수강신청과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본 수강신청 기간 2024.02.21(수) ~ 2023.02.27(화) 동안 학과 사무실에서는 수강신청 중 개설된 교과목 정원 관련 문의를 받지않습니다. 정원이 가득찬 분반의 정원 추가 개설은 현재 개설된 회계학과 학년별 단톡방을 통하여 본 수강신청 기간(02.21~02.26) 중 전공 과목 추가 수요인원과 강의실 환경을 고려한, 교수님들의 회의 결과를 2024.02.27(화)에 조정하여 공지 예정입니다. *공지는 02.27(화) 10:00 이전에 이뤄집니다* (조정이 이뤄지지 않는 과목도 있습니다) EX) 조정 전: 회계원리2 (02분반) - 수강인원 (40) / 정원 (40) 조정 후: 회계원리2 (02분반) - 수강인원 (40) / 정원 (45) 과목별로 순차적으로 2024.02.27(화) 10:00부터 조정이 이뤄집니다. 공정하고 균등한 기회의 수강신청을 위해 절대 학생의 개인적인 청탁을 받지 않으며, 이로 인한 추가 개설은 없습니다. 동일과목 분반에 따라 정원이 상이할 수 있으며, 이는 강의실 정원, 환경, 교수님의 요청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변동됩니다. 수강신청 기간 중 통화량이 폭등하여 통화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해당 게시글을 숙지하시고 수강신청에 어려움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본 수강신청 기간- 가. 1학년: 2024. 2. 21.(수) 10:00~16:00 나. 2학년: 2024. 2. 22.(목) 10:00~16:00 다. 3학년: 2024. 2. 23.(금) 10:00~16:00 (편입생) 라. 4학년: 2024. 2. 26.(월) 10:00~16:00 마. 전학년: 2024. 2. 27.(화) 10:00~16:00 -수강신청 변경기간- 가. 전학년: 2024. 3. 4(월) ~ 2024. 3. 8(금) 10:00~17:00 * 타 학과, 복수전공, 부전공 학생은 2024.02.27(화) 10:00 부터 변경되는 수강정원 참고 바랍니다. 문의) 043-229-8144 회계학과 사무실 |
|
파일 | |
작성자 | 회계학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