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장인사말

  • HOME
  • 학과소개
  • 학과장인사말
학과장 사진

안녕하십니까?
청주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학과장 박윤미입니다.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청주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는 항공특성화 대학을 지향하는 청주대학교의 미래 비전에 따라 2019년에 개설되었습니다. 개설된 지 겨우 5년 남짓한 신생 학과이지만,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우수한 교수진의 지도하에, 객실(캐빈) 승무원 및 항공사 지상직과 같은 항공서비스 분야 전문가는 물론이고 호텔, 리조트, 카지노, 여행사, 기업체 비서 등 다양한 서비스 분야의 전문가들도 함께 길러내고 있습니다.

청주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는 항공특성화 대학을 지향하는 청주대학교 저희 청주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는 진리탐구, 덕성함양, 실천봉공이라는 전통적 건학 이념의 단단한 기반 위에서, 빠르게 변화 및 발전하고 있는 항공서비스 분야의 새로운 이론과 실무를 과감히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한편으로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다른 한편으로 급변하는 글로벌 서비스 환경에 빠르게 대응하는 효과적인 이론과 실무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청주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는 항공특성화 대학을 지향하는 청주대학교 또한, 학교 차원의 전폭적 지원 하에 최신 항공안전&서비스 센터를 설립하는 등 우수한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이를 기초로 보다 우수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교수진 모두가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주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는 항공특성화 대학을 지향하는 청주대학교 글로벌 항공 및 서비스산업 전문가로서 온 세상을 누비고자 하는 모든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며, 저희 청주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는 그 꿈을 기르고 펼칠 수 있는 훌륭한 요람이 될 수 있도록 늘 애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공서비스학과 학과장 박윤미 교수